talk/game

밀리언아서 길드 시스템 도입 1주일, 지금 브리튼은?

티니 2013. 8. 22. 00:37

밀리언아서의 새로운 시스템 길드가 도입된지도 드디어 1주일이 지났습니다.


길드 시스템 도입과 관련한 여러가지 이야기가 나오며 기대감이 커졌던, 밀리언아서 '검의 결속' 업데이트. 그리고 1주일이 지난 뒤의 브리튼에 대해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검의 결속 업데이트 변경점


- 더 강력해진 적을 토벌하기 위해 10명의 아서가 함께 싸우는 길드 시스템이 등장했습니다. 당연히 보상도 더욱 강력해졌습니다.

- 길드 전용 비경이 등장, 전용 비경을 탐험하면서 새로운 적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 길드 전용 비경 탐험을 끝까지 완료하면 그라게즈안눈 홀로그램카드가 보상으로 등장합니다.

- 아직은 미구현 상태인 특별 길드 요정 등장, 수집 포인트, 랭킹 시스템, 길드 레벨도 추가될 예정입니다.



* 길드 시스템으로 하나가 된 10명의 아서가 단합해서 물리쳐야 할 최초의 적은?


대나무공주 에로졸


대나무공주와 에로졸이 첫번째 길드 시스템의 적으로 등장했습니다. 

대나무공주는 대나무공주고딘, 타벡을 에로졸은 에로졸레프라혼 카드를 드랍합니다. 

(각 카드의 정보는 링크를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kssma.kr/wiki 페이지에 늘 감사드립니다)


개인적으로 획득했을때 좋은 추천카드는 대나무공주, 에로졸, 레프라혼입니다. 성능면에서 뛰어납니다.


하지만 이 카드들을 얻기 위한 과정이 쉬울리가 없겠죠? 대나무공주와 에로졸, 만만치않은 강한 적들과의 전투는 설레고 긴장됩니다.

알려지기로는 각성 30레벨 대나무공주는 이미 체력이 500만을 넘어서는 강력함을 보여주며 아서들에게 고난을 주고 있다고 하네요.





* 길드 시스템이 가지고 온 브리튼의 변화


브리튼은 길드 시스템의 도입으로 혼란의 시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친구들과 상대해야 할 내 요정들과의 전투에서 얻을 카드도 있고, 주말비경에서 등장하는 안젤리나와의 전투도 있는데, 거기다 길드시스템을 통해 할 일이 많아졌기 때문입니다.


2주라는 기간동안 브리튼의 100만 아서들의 선택과 집중 그 끝에는 과연 무엇이 기다리고 있을까요?


길드 시스템에 관련한 이야기는 다음 포스팅에서 더 많이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서들은 길드 시스템에 무엇을 바라고 있을까요..?




이 컨텐츠는 밀리언아서 아서자경단 활동으로 작성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