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k/travel

밀리언아서 염하형 페스티벌 후기, 새로운 한줄 덱 멤버 소용녀 얻었어요

티니 2013. 8. 18. 23:18

뜨거운 여름 한국의 대표 피서지, 해운대에서 밀리언아서가 염하형 페스티벌을 진행했습니다. 페스티벌 관련 페이지 (클릭)


서울에서 부산까지 먼거리지만 체험해보고자 하는 마음으로 다녀오게 됐습니다. 

부산은 역시 멀더군요, 다녀와서 지쳐있다 이제서야 후기를 작성하게 됐지요.. 



염하형 페스티벌에서는 총 3개의 체험 이벤트를 진행하며 아서들을 위한 많은 선물을 제공했습니다.


1. SR+ 소용녀 쿠폰, 비치볼, 부채, 음료수등을 주는 뽑기 이벤트(VIP아서는 조금 더 높은 확률로 당첨 가능)

2. 최고에 도달하라 - 빠르게 망치로 게임기를 타격하여 높은 포인트를 얻어 경품을 타는 이벤트

3. 염하형 아서걸 포토존 - 아서걸과 함께 사진을 찍고, 즉석 사진을 제공해 주는 이벤트입니다.




일단 가장 중요한 SR+ 특이형 소용녀에 대해 이야기 해보자면.. (kssma.kr 참조)

http://kssma.kr/wiki/%EC%B9%B4%EB%93%9C/%ED%8A%B9%EC%9D%B4%ED%98%95_%EC%86%8C%EC%9A%A9%EB%85%80




검술의 성 카드로 19Cost에 체력 26,100 / 공격력 22,100 / CP 2536.8에 달하는 놀라운 카드입니다. 

이벤트 존에 방문한 분들께 게임 상에서 교환 가능한 쿠폰을 줍니다. 


직접 사용해보니 확실히 놀라운 성능을 보여주네요 주력 한줄덱으로 쓰는데 부족함이 없을 것 같습니다.

(요즘은 모드로리+감무에+소용녀로 1줄덱을 쓰는데 강력합니다)




아무튼 SR+카드인 소용녀를 얻을 수 있는 밀리언아서 염하형 페스티벌 존을 찾아 가봅니다.



해운대를 향해 갑니다. 부산역에서도 해운대는 제법 멀어요 지하철만 타고도 1시간 가까이 걸립니다. 

그래도 페스티벌 존이 머지 않았습니다. 물놀이를 즐기기 위해 해변을 향해 가는 피서객들의 모습이 보입니다.







해운대는 이미 파라솔로 가득합니다~ 

다음날 일만 없었어도 당일치기로 다녀오지도 않고 좀 놀다 왔을법도 한데 많이 아쉬웠습니다 ㅠ.ㅠ







해운대에 자리잡은 밀리언아서 염하형 이벤트 페스티벌 존입니다.

많은 밀리언아서를 즐기는 유저분들이 각 이벤트 존의 부스를 체험하기 위해서 줄을 서고 있습니다.







MC를 나눠주는 뽑기 돌리기 줄과, SR+ 소용녀 카드를 얻기위한 아서들의 줄은 끝을 모르고 있습니다.

피서철 해운대에서도 밀리언아서의 인기는 식을 줄 모릅니다. 후끈후끈 합니다.







이벤트 부스는 수려한 밀리언아서의 한국판 염하형 카드 일러스트들로 꾸며져 있습니다. 역시 대세는 염하형 리온입니다. 


VVIP 선착순으로 오는 아서들을 위해서 레어아이템 피규어 예약권, 염하형 일러스트 족자, 한정판 티셔츠를 제공했으며, 

17일 토요일에는 선착순 100명의 방문자들에게 6배수 염하형 리온 카드 교환권을 제공했습니다. 

덕분에 금요일 밤 해운대는 염하형 리온을 위해 대기했던 아서들로 뜨거웠다고 합니다.






원래는 2인 1조 게임으로 준비됐었던 것으로 보이지만, 

혼자서 두개의 망치로 빠르게 연타를 해서 높은 점수를 얻고 경품을 받아가는 이벤트입니다.


저는 결국 부채까지 얻고 끝났습니다. 비치볼 얻기는 힘들더라구요.. -_-;;







해운대 밀리언아서 염하형 페스티벌 방문하고 가져온 물건들 인증입니다. 


MC교환권 (100MC ㅠ.ㅠ), SR+ 소용녀 교환 쿠폰, 더운 여름 나게 해줄 부채(들고 다니긴 조금 애매합니다?)

그리고 염하형 아서걸과 함께 찍은 즉석 사진입니다. (적절하게 Blur)


워낙 많은 분들이 참여하셔서 현장에 계신 담당자분께 몇 분정도가 참여 하셨는지 물어보니, 

너무 많은 수의 분들이 참여를 하시다보니 직접적으로 방문자수 조차 파악하지 못할 정도로 뜨거운 열기 였다고 답변 해주셨습니다.


3일간 휴가의 명소 부산 해운대에서 펼쳐진 염하형 페스티벌 방문 후기였습니다.





이 컨텐츠는 밀리언아서 아서자경단 활동으로 작성된 내용입니다. 





'talk > travel' 카테고리의 다른 글

a700과 함께 떠났던 일본 여행기..  (3) 2011.05.31